대한말초신경학회

메뉴열기 메뉴닫기

대한말초신경학회 The Korean Society of Peripheral Nervous System

회원가입안내

    학회 소개    회원가입안내

영수증 발급 문의

존경하는 대한신경외과학회 회원님들께

여러가지 어려운 시기에 환자 진료, 교육 그리고 연구에 정진하시는 회원님들께 경의를 표합니다.

존경하는 대한신경외과학회 회원님들께


2008년 12월 6일 대한신경외과학회의 10번째 분과학회로 태어난 저희 대한말초신경학회는 말초신경분야의 전문적 학술 연구활동과 회원간의 학술 교류 및 친목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매년 정기학술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있고, 이제는 100명 이상의 정회원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학회가 되어 그 위상이 점차 높아져가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이에 기존 정회원님들을 포함해서 대한신경외과학회 전체 회원들을 대상으로, 회원님들에 대한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 본 학회의 활성화를 기대하며, 종신회원 가입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종신회원이 되심으로써 정기학술대회 및 Workshop 등록비 감면, 학회 주최 Workshop에 대한 우선 참가 등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으며, 본 학회의 주요 업무에 결정권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말초신경 분야의 발전을 위한 신경외과학회 회원 여러분의 절대적인 참여가 절실히 요구되며, 대학은 물론 개업가에 계시는 회원님들의 절대적인 관심도 아울러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대한말초신경학회는 앞으로도 말초신경분야와 관련된 모든 부분에서 최선을 다하며, 환자 진료 및 연구에 매진하시는 여러 선생님들의 발전에 동반할 수 있는 학회가 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